top of page
Search

이웃을 위한 지금의 행동: LA 이튼 산불 지원

  • Writer: Won Park
    Won Park
  • Feb 19
  • 1 min read

2025년 1월, 우리의 이웃인 알타데나와 파사데나가 이튼 산불로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2016년부터 2019년까지 저희 R&E Ministries가 위치했던 LA 글렌데일은 이들 지역과 매우 가깝습니다. 이로 인해 저희는 더욱 깊은 연대감을 느끼며 이번 재난에 직접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고통당하는 자들과 함께 울라"는 로마서 12장 15절의 말씀을 가슴에 품고, 저희는 필요한 옷과 천불 상당의 청소용품을 기부하였습니다. 이번 기부는 저희가 과거에 함께했던 지역사회에 대한 사랑과 헌신의 표현입니다.

저희의 작은 행동이 이웃들에게 진정한 휴식과 위안을 제공하기를 바라며, 이는 모든 후원자님들의 지속적인 지지와 기도 덕분입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고통받는 이들에게 사랑과 나눔을 통해 도움을 주고, 하나님의 뜻을 실천하는 데 전념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실현되는 그날까지, 우리는 하나님의 창조 섭리인 안식과 하나님을 아는 지식과 지혜를 통해 메시지를 전파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기도에 감사드리며, 계속된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Recent Posts

See All
코비드 기간 4차 물품 배달 주제-이웃, 사랑

오늘 아침에 가정 예배 시간에 노아의 방주 부분을 읽고 있었습니다. 문득 남편이 묻길 '노아의 방주에 쓰였던 역청이 무얼까? 모세도 강에 띄워지기 전에 갈대 바구니를 만들고 역청으로 그 바구니를 칠했다는데 이 시대의 역청은 무얼까?' 이 질문에...

 
 
 
준비하십시오. 알람이 켜졌습니다.

기도와 자원들로 동역해주신 분들께 이 아침 저희는 동역자분들께서 이번 겨울 미국에 불어오는 돌풍의 회오리바람을 적극적으로 대비하시고, 넉넉히 넘어가게 되시길 기도합니다. 제가 아주 어렸을 때, 한국에서는, 여름이면 태풍이 상륙한다라는 일기예보를...

 
 
 

Комментарии


bottom of page